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7:09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 가득 담은 대형 카네이션 눈길

기사입력 2020.05.05 22:58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남다른 크기의 카네이션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5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과 뷔가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두 사람은 카네이션을 만들며 최근 멤버들과 딸기밭은 다녀오는 등 깨알 같은 근황을 공개했고 방탄소년단의 곡을 따라 부르며 흥을 더했다.

방송 중 특히 멤버 정국이 만든 독특한 대형 카네이션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일 정국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카네이션을 만들기 위해 종이 한 장도 진지하게 자르며 가위질에서 부터 정성이 가득 묻어났다.

정국은 특유의 손재주로 능숙하게 종이를 이어 붙여 겹겹이 말아 꽃을 만들었고 이어 꽃대, 줄기를 연결해 감사의 마음도 2배로 담겨있을 듯한 대형 카네이션을 완성했다.

긴 카네이션 줄기가 부담스러워 정국은 난감한 표정을 지으면서도 "부모님께 드리면서도 청소까지 할 수 있는 일석이조 카네이션" 라고 센스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브이라이브 방송 중 정국은 “시간이 많아져서 뭐든 배우려 하고 있다. 기타, 복싱 등 시간이 없을 때 못했던 것들을 다시 잡아서 해보고 있다”고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브이앱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