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5:15
연예

"꿈꾸던 문을 열어"…'완전체' 아스트로, 출구 없는 파워청량 'Knock'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5.04 16:3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파워청량'으로 돌아왔다.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GATEWAY'가 공개됐다.

앨범 타이틀 'GATEWAY'는 '서로 다른 공간을 연결하는 문'을 의미한다. 지난 앨범 'BLUE FLAME'(블루 플레임)을 통해 몽환파탈 매력을 선보였던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파워청량'으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1년 4개월 만의 완전체로 컴백한 아스트로는 청량함이라는 콘셉트 안에서도 끝없이 변화를 시도하며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은 청량한 느낌의 피아노와 기타 리프로 시작해 리듬감 넘치는 드럼이 함께 어우러져 강렬함을 살린 ‘Chain POP’(체인 팝) 기반의 곡이다. 방황하는 청춘들의 길잡이가 되어 또 다른 세상을 보여주고 싶다는 아스트로의 의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난 아직 그리 그리워 그리워 네가/ 아득한 꿈속에서 봤던 널 찾아 난" "널 찾아가 Knock Knock Knock/ 늘 꿈꾸던 문을 열어/ 널 데려가 Up Up Up/ 선명히 빛난 세상 그곳으로" "더 환하게 빛나 줘/ Wake me up Wake me up 어둠 속에서" 등의 가사에는 아스트로만의 청량한 매력이 드러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아스트로 멤버들은 청량하면서도 힘있는 모습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시간여행자라는 콘셉트와 신곡과 결합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Knock'를 비롯해 '내 이름을 부를 때' 'SOMEBODY LIKE' 'We Still' '12시간' '빛이 돼줄게'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nock' 뮤직비디오 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