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14:34
연예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전체 예매율 1위…침체된 극장가 살린 활력

기사입력 2020.04.30 14:0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30일 전야 개봉하며 관객과 만나고 있는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감독 첸 카이거)이 압도적 호평 속 전체 예매율 상위권을 석권, 전체 개봉작 중 1위를 차지해 마스터피스의 힘을 성공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극장가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로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이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개봉 전주부터 독립예술 영화 예매율 1위를 지켜온 데 이어 굿즈 패키지 상영회, 스페셜 GV까지 모두 연속 매진을 시키며 이뤄낸 성적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전례 없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 속에서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을 향한 뜨거운 관심과 놀라운 기록은 그야말로 기적 같은 행보로, 황금연휴의 흥행 주인공을 예고한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만의 특별함을 극찬하며 각종 SNS 상에서 수많은 호평들을 쏟아내고 있다. 관객들은 “단 1초도 지루하지 않은 명작!”(CGV_QO**), “'좋아요'만으로는 설명 불가능한 명작”(CGV_JY***), “왜 많은 사람들이 인생 영화로 꼽는지 드디어 알았다”(인스타그램_luck***),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본 장국영의 얼굴, 눈물이 난다”(트위터_oo***) 등 시간이 흘러 더욱 빛나는 영화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전 세계가 사랑하고 여전히 기억하는 이 시대 최고의 마스터피스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바로 오늘부터 관객과 만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오후 1시 기준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