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1:00
연예

'개훌륭' 강형욱, 고민견에게 기습 공격 당해…훈련 중단까지 '아찔'

기사입력 2020.04.27 14:01 / 기사수정 2020.04.27 14:02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개훌륭’에서 고민견이 입마개도 끊고 강형욱에게 달려드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강형욱이 훈련 도중 고민견으로부터 기습 공격을 당한다. 목줄은 물론 입마개도 풀어버릴 만큼 통제가 안 되는 고민견들을 강형욱은 어떻게 훈련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날 ‘개훌륭’은 카네코르소, 래브라도 레트리버, 진돗개 세 마리가 매일같이 피 터지게 싸운다는 메리네를 방문한다. 특히 카네코르소 메리와 진돗개 뭉치는 몸 곳곳에 상처가 남을 만큼 크게 맞붙은 경험이 있어 현재 1층과 2층에 따로 분리시켜 생활하고 있는 중이라고 해 그 심각성이 가늠된다.

이런 가운데 훈련 도중 잔뜩 흥분한 고민견 메리가 입마개를 끊고 강형욱에게 기습적으로 달려드는 상황이 벌어져 현장을 충격과 공포로 물들인다. 쉴 틈 없이 맹공격을 퍼붓는 메리와 물러서지 않는 강형욱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형성돼 모든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고.

가까스로 메리를 제어했지만 메리는 이후에도 가슴 줄을 힘으로 빼버리는 등 계속되는 저항으로 강형욱을 당황시킨다. 상황실에서는 “이전 고민견들과 게임이 안 된다”, “오늘이 최고 무섭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이에 현장에서는 훈련을 잠정 중단까지 한다.

'개훌륭'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