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9:05
연예

강다니엘, 월요병 치유하는 남신 비주얼

기사입력 2020.04.27 12:10



강다니엘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7일 강다니엘 SNS에는 “#녤하인드 #nielhind #강다니엘 #KANGDANIEL”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 활동 속 다양한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가수 지코와 강다니엘의 콜라보곡 ‘Refresh(리프레쉬)’ 뮤직비디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코와 강다니엘은 지난 23일 펩시X스타쉽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신곡 ‘Refresh(리프레쉬)’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유산들 가운데서 독보적인 에너지를 자랑하는 지코와 강다니엘이 이목을 끈다. 화려한 금박이 덮인 슈트부터 하늘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색깔의 슈트까지 다채로운 푸른색 계열의 슈트와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의 도포를 완벽하게 소화한 두 사람은 ‘힙’하고 유쾌한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전통춤을 연상케 하는 춤사위로 흥겨운 안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강다니엘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