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8:12
연예

'당나귀 귀' 헤이지니, 남편 듀드 최초 공개…전현무 "식스센스보다 소름" [엑's PICK]

기사입력 2020.04.27 11:10 / 기사수정 2020.04.27 10:5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초통령' 헤이지니의 남편 정체가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헤이지니가 남편의 정체를 최초로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날 헤이지니는 대청소를 하며 심영순 대표를 맞았다. 심영순은 랜선 유치원에 방문, 냉장고를 점검했다.

이어 심영순은 의상실을 구경하며 영화 '겨울왕국'의 엘사로 변신했다. 키즈 크리에이터 도전 후 심영순과 헤이지니는 심영순 표 도시락으로 식사를 했다.

심영순은 헤이지니에게 "결혼은 했다며? 누구야? 여기 앉았어?"라며 밝히라고 말했다. 이에 헤이지는 옆 자리 직원을 쳐다보며 "인사드리세요"라고 답했다.


헤이지니 남편의 정체는 랜선 유치원의 창립 멤버이자 듀드 이사 박충혁이었다. 이에 스튜디오의 출연진들은 술렁거리며 헤이지니에게 응원을 전했다. 또 전현무는 "식스센스보다 소름 돋는다"고 덧붙였다.

듀드 이사 박충혁은 "일부러 숨긴 것까진 아닌데, 굳이 이야기를 안 했던 것 같다. 저는 대중들에게 노출되는 직업이 아니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었고, 혹시나 제가 하는 행동 때문에 지니한테 피해가 가면 안 되니까"라며 그간 정체를 숨긴 이유를 밝혔다.

헤이지니는 "엄청 궁금해하셔서 '헤이지니 남편'이 항상 검색어 1위더라. 근데 공개를 하기에는 부끄럽기도 하고 그랬는데 선생님이 궁금해하셔서"라며 공개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에 심영순은 "내가 그대의 영혼을 편안하게 만들어준 거다"라고 자화자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심영순은 헤이지니와 듀드에게 "신랑도 잘 만났지만 색시 잘 만났다"며 "전 세계인들이 다 좋아하고, 감사하고 많이 사랑해줘라"라고 덧붙이며 덕담을 건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