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20:38
연예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정국, "아미와 함께 하는 자체가 행복"…'넙죽 큰 절'

기사입력 2020.04.27 09:50



26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에서는 'BTS (방탄소년단) @ 2019 MAMA'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작년 12월 4일에 개최된 2019 MAMA(2019 Mnet Asian Music Awards) 무대 전 대기실 모습부터 리허설, 레드카펫. 본무대까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2019 MAMA에서 8관왕을 거머쥔 후 포토존에서 멤버 정국은 "아미들에게 큰 절하고 가야 되지 않겠습니까?" 라는 말을 꺼냈다. 이에 제이홉이 "대표로 정국이가 할래?" 라고 이야기를 하자 곧바로 맨 바닥에 넙죽 큰 절을 하여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정국의 소탈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영상에서는 격렬한 무대 퍼포먼스를 마친 후 폐를 잡고 힘들어하는 정국의 모습이 보여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정국은 "저는 올해 말까지 그냥 아미 여러분들과 함께, 지금 이 순간까지 함께한다는 것 자체가 참 좋은, 행복하고 뜻깊은 일인 것 같습니다"라는 팬사랑 가득한 소감도 밝히며 감동을 자아냈다.

당일 방탄소년단은 ‘2019 MAMA’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 부문에 이어 남자 그룹상, 페이보릿 남자 아티스트,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올해의 앨범상, 본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 등 무려 8관왕을 기록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