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1:57
연예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이벤트 진행…'마이 스파이' 등 할인

기사입력 2020.04.23 15:22 / 기사수정 2020.04.23 15: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선착순으로 영화를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개최한다.

'무비싸다구'는 할인 금액별 지정된 일자에 쿠폰을 다운받아 선정된 영화에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작품은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하는 영화 '마이 스파이'로, 관객들은 쿠폰을 다운받아 '마이 스파이' 예매 시 적용할 수 있다. 

22일에 이어 24일 오후 3시부터 3천원 관람 쿠폰을, 26일 오후 3시부터는 5천원 관람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각 쿠폰은 선착순 5백명까지만 사용 가능하다. 

'마이 스파이'는 덩치는 프로, 센스는 제로인 스파이 JJ가 실직 대역전을 위한 비밀 작전 중 남다른 능력치의 감시 대상 1호를 만나게 되면서 꼬이게 되는 내용을 담은 액션 코믹버스터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어벤져스' 시리즈에 참여한 데이브 바티스타가 주연을 맡으며 색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와 이벤트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수시로 선제적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롯데시네마 영화관의 고객 접점 시설은 2시간 단위, 매점 용품은 30분 단위로 소독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으며, 관람객들에게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좌석간 2석 이상 거리두기 등 '건강한 거리두기 캠페인' 참여를 권장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