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7 14:12
연예

소녀시대 태연, 생일케이크와 함께 밝은 미소 눈길 [in스타]

기사입력 2020.03.14 09:35



14일 태연은 자신의 SNS에 “미리하길 잘 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태연의 밝은 모습이 담겨 있다.

이러한 사진 게재에 네티즌들의 축하와 위로가 쏟아지고 있다.

최근 소녀시대 태연은 부친상을 위로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13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0년 3월 9일 저에게 많은 축하와 위로를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숫자로 가늠할 수 없을 만큼의 많은 분들이 저에게 닿았고 저를 따뜻하게 안아주시고 토닥여 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깊은 사랑과 따뜻한 위로를 안은 채 앞으로도 잘 살아가겠다. 먼 걸음 한 번에 달려와주신 분들, 그리고 멀리서도 정성껏 진심으로 마음 전해주신 분들.. 감사한 분들께 일일이 다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깊은 양해부탁드린다"고 위로해준 팬들과 장례식장을 찾아온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태연은 "저를 비롯한 우리 가족들에게 3월 9일은 정말 잊지 못할 날이 될 것 같다"며 "좋은 곳에서 내려다 보시며 우리를 지켜주고 계실거라 믿는다. 마지막으로 함께 걱정해주시고 최선을 다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아빠! 저 태연이가 정말 많이 사랑해요"라고 덧붙이며 아버지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앞서 지난 9일 생일을 맞은 태연은 신곡 'Happy' 음원을 발매할 계획이었지만, 갑작스러운 부친상으로 발매 일정을 연기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태연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