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54
연예

이상운, '모범형사' 출연 확정…이엘리야X지승현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10 15:55 / 기사수정 2020.03.10 15:5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이상운이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지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을 그린 드라마로,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긴박한 상황 전개로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모범형사’는 장르물의 대가 조남국 감독과 명품 배우 손현주가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범형사'에서 이상운은 4대 일간지 중 하나인 정한일보 사회부 기자 송광희 역을 맡았으며, 인천지역 기자인 진서경(이엘리야 분)과 사회부 부장 유정석(지승현) 등과 함께 여러 사건을 다룬다.

이상운은 웹드라마 ‘현자타임’을 비롯해 뮤지컬 ‘그리스’, ‘머더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전설의 리틀 농구단’, ‘투모로우 모닝’, ‘곤 투모로우’ 등에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캐릭터 해석을 선보인 바 있다.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오정세, 지승현, 손병호, 조재윤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이상운이 어떤 매력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범형사'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좋은사람컴퍼니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