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9:56
연예

'국민아빠' 천호진, '한 번 다녀왔습니다'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 2020.03.10 10:54 / 기사수정 2020.03.10 10:5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송영달 역을 맡아 송가네 식구들의 가장이자 짠돌이 아빠로 변신한 배우 천호진이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따뜻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호진은 차분한 핑크 니트를 착용한 채 인자한 미소를 띠며 따뜻한 가장의 모습을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다부진 표정과 단단한 눈빛으로 한 집안을 이끌어가는 강인한 아버지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밝은 그린 컬러 의상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내며 송가네 식구들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촬영 내내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밝은 웃음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으로 28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