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06:49
연예

장성규, “오늘은 소미, 내일은 도연이, 동생들 생일 축하” #부러우면지는거다

기사입력 2020.03.09 19:03



9일 장성규는 자신의 SNS에 “각자 다른 카메라 보네 #각다카보 오늘은 첫방날이자 막내 소미의 생일 낼은 도연이 생일 동생들 축하해요”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전소미 #장도연 ”#생일빵 #기대해 #부러우면지는거다 #오늘밤 #10시50분”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그가 메시지와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생일 케이크를 들고 있는 전소미, 장도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러한 장성규의 SNS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늘(9일) 밤 10시 55분 첫방송 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더불어 연예계 대표 사랑꾼 장성규와 2020년 예능 대세 장도연, 그리고 ‘예능 신동’으로 핫하게 떠오른 ‘농구대통령’ 허재는 촌철살인 입담으로 리얼 연애의 찐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갓 20살이 된 전소미와 2회부터 합류할 ‘예능 새싹’ 라비는 요즘 아이돌, 요즘 세대들의 연애와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며 흥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오늘(9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장성규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