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5:22
연예

라이프타임, 여성의 날 특집 '엘렌쇼' 방송…윤다인 출연

기사입력 2020.03.05 16:3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라이프타임 채널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케이트 블란쳇, 산드라 블록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여성 배우들이 출연하는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이번주 ‘엘렌쇼’에서는 한국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엘렌쇼에 출연한 일루전 아티스트 윤다인 출연분이 국내에 최초 공개된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매주 금, 토요일 오전 10시 40분에 세계적인 토크쇼 ‘엘렌쇼’를 국내에 독점 공개하고 있다.

일루전 아티스트 윤다인은 서울에서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엘렌의 소개를 받아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윤다인은 왜 이 일을 시작하게 됐냐는 엘렌의 질문에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좋아서"라고 답한다.

착시 현상 메이크업을 하고 밖에 나갔을 때 생겼던 에피소드 등을 공개해 엘렌은 물론 엘렌쇼 방청객들을 폭소에 빠트린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즉석 메이크업 쇼를 선보일뿐만 아니라 엘렌을 위한 깜짝 선물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윤다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엘렌쇼’는 7일 오후 10시 4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번주 라이프타임 ‘엘렌쇼’에는 윤다인 외에도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여성 배우들이 출연해 '여성의 날' 특집 방송을 풍성하게 꾸민다. 

6일 방송되는 ‘산드라 블록’편에서는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산드라 블록이 엘렌이 던지는 돌직구 질문에 센스 있는 답변을 해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할리 퀸’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마고 로비’는 우연히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과 엘렌을 처음 만난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한다. 영화 '아이, 토냐'에 출연한 것뿐만 아니라 직접 제작에 참여하게 된 이야기 등을 들려준다.

7일 오후 10시 40분에는 두 번의 아카데미 수상, 세 번의 골든 글러브 수상에 빛나는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출연한다.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등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여성의 날’ 특집 방송을 기념해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마고 로비가 남긴 명언, 명대사 중 한국 시청자들을 응원할 수 있는 멘트를 선정해 영상과 이미지로 보여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이프타임이 선정한 배우들의 명대사 영상과 이미지는 라이프타임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되는 ‘엘렌쇼’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40분부터 두 시간 연속 방송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지역 케이블 채널 및 웨이브, 티빙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라이프타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