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8:24
연예

'음악중심' 이달의 소녀, '쏘왓' 무대부터 스페셜 MC 츄까지…남다른 존재감

기사입력 2020.02.29 17:53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29일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금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이달의 소녀는 골드색으로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의상을 입고 전 멤버 센터라는 수식어에 맞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날 멤버 츄는 스페셜 MC로 발탁되어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츄는 방송을 통해 "음악중심 스페셜 MC로써 저만의 행복한 에너지를 나눠드릴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이달의 소녀는 강렬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에너지가 돋보인 '쏘왓' 무대와 스페셜 MC '츄'의 비타민 같은 에너지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맹활약 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해시' 발매 후 다수 부문의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쏘왓'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