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4:34
연예

안소미, 정경미X윤형빈 아들 준이와 다정한 한 컷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1.29 11:04 / 기사수정 2019.11.29 11:4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개그우먼 안소미가 정경미 윤형빈 아들과 사진을 찍었다.

안소미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안소미는 "드디어 만난 정경미 선배님 윤형빈 선배님의 사랑스러운 아들 준이에요! 세상에 너무 잘생겼다"며 이어 "랜선이모님들께서 로댕이 선물을 한보따리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도 열심히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사진 속 안소미는 정경미, 윤형빈의 아들 준이를 품에 안고 웃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가발을 쓴 유민상과 함께 찍은 사진과 선물 인증샷, 딸 로댕이의 사진과 감사 인사 영상 등을 게재했다.

안소미는 지난해 4월 동갑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아래는 안소미 글 전문

짜잔! 드디어 만난 정경미선배님 윤형빈선배님의 사랑스러운 아들 준이에요!ㅎㅎ세상에 넘나 잘생겼드아 이모 젤리줘서 넘나 고마워. 오늘도 열일하시는 우리 민상선뱀ㅋㅋㅋ선배님이 최고에여!ㅋㅋㅋ

그나저나 #개콘에 랜선이모님들께서 로댕이 선물을 한보따리 보내주셨네요. 이런관심 처음이햐! 오메메 감사합니다ㅠㅠ 막 손수 만들어주신 넥스카프 부터 우리 가족사진이 들어간 방향제. 그리고 로댕이꼬까 제주도에서 날아 온 자석판 아휴! 증말 이거 어뜌케! 고맙습니다. 정말 예쁘게 입힐게요. 손빨래 할게여. 그리고 저희가족도 열심히 예쁘게 베풀며 살겠습니다!! 옷입힐때마다 꼭 로댕이한테 얘기할게요!!

이거는 경아이모가 사주신거야! 이거는 혜영이모가 사주신거야! 이거는 현경이모가 사주신거야! 이거는 동대문이모가 사주신거야! 이거는 엄마팬분이 사주신거야! 이거는 회경이삼촌이 사주신거야! 붐붐파워의 인연 은희언니 넘감사해요 뜨아아!!!!❤❤❤요것 좀 드세요❤❤❤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안소미 인스타그램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