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22:47
연예

'한끼줍쇼' 간미연 "이희진, 결혼까지 연결 시킬 것" 인연 찾기 프로젝트

기사입력 2019.10.30 11:48 / 기사수정 2019.10.30 11:4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한끼줍쇼' 간미연이 언니 이희진의 짝을 찾기 위한 큰 그림을 그렸다.
 
30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원조 걸크러쉬 아이돌 그룹 베이비복스의 이희진-간미연이 밥동무로 출연해 마포구 용강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경규와 강호동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간미연에게 축하를 전했다. 이에 이희진은 "결혼준비로 정신없는 감정을 느껴보고 싶다. 준비하면서 싸우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희진은 "베이비복스 시절 몰래 연애해보지 못한 걸 후회한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에 간미연은 "큰 그림을 그리고 왔다. 오늘 벨을 눌렀을 때 결혼 하지 않은 남성분이 계시면 희진 언니를 소개해 그대로 결혼까지 연결 시키겠다"며 이희진의 인연을 찾기 위한 계획을 공개했다. 이희진은 "그랬으면 좋겠다"고 내심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용강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벨 도전이 시작됐다. 떨리는 마음으로 벨 도전에 나선 이희진과 간미연은 베이비복스의 멤버임을 밝혔지만, 인지도 굴욕을 피하지 못했다. 두 사람은 인연 찾기는커녕 한 끼 성공 여부마저 불투명한 상황에 난감한 모습을 보였다.
 
이 가운데 이희진의 벨 도전에 한 남성이 응답하자 이경규는 "결혼하셨어요?"라고 물었고, "아니요"라는 대답에 현장은 묘한 기대감으로 달아올랐다. 또한 마침 저녁 식사 전이라는 남성의 말에 네 사람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