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9 10:34
연예

'더쇼' AB6IX, 에이티즈·엔플라잉 꺾고 2주 연속 1위…"큰 상 감사" [종합]

기사입력 2019.10.22 19:28 / 기사수정 2019.10.22 19:3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그룹 AB6IX가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는 AB6IX의 'BLIND FOR LOVE', 에이티즈의 'WONDERLAND', 엔플라잉의 '굿밤(GOOD BAM)'이 1위 경합을 펼쳤다.

이날 AB6IX의 'BLIND FOR LOVE'가 1위를 차지했다. 'BLIND FOR LOVE'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로 듣는 이를 사로잡는 곡이다. 'BREATHE'를 만들었던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1위 발표 후 멤버들은  "저번 주에 이어서 다시 한번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사랑하고 감사하다"며 "대표님, 부모님, 스태프 분들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원더나인의 '속삭여' 컴백무대도 그려졌다. '속삭여'는 닿고 싶은 사람에게 하루 종일 속삭인다고 표현한 퓨처알앤비 댄스 장르로 원더나인의 칼군무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이디스 코드는 'SET ME FREE'로 신나고 경쾌한 무대를 펼쳤다. 케이(김지연)는 'I Go'로 가을 감성을 자극한 무대를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밝고 청아한 음색으로 가창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이날 '더 쇼'에는 영재, VAV, 원더나인, 정대현, 온앤오프, 에이티즈, 키모사비, 원어스, 아이반, 퍼플백, 하이솔, 영화처럼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