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46
연예

'개묘한 여행' 김지민X크리스티안, 알콩달콩 멕시코시티 핫플 투어

기사입력 2019.10.18 14:16 / 기사수정 2019.10.18 14:1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 김지민-크리스티안이 멕시코시티 핫플레이스 투어를 진행한다.

19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과 여행 메이트 크리스티안이 함께하는 멕시코시티 여행기, 배우 박시후-윤봉길의 캐나다 대자연 속 감성 캠핑이 공개된다.

이날 김지민-크리스티안은 치와와 남매 느낌-나리와 칸쿤 여행을 마치고 멕시코시티에 입성한다. 멕시코시티가 고향인 크리스티안은 지민의 가족을 위해 멕시코시티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들을 차례로 소개한다.

첫 번째로 찾은 곳은 멕시코시티 중심부에 있는 반려견 친화 공원 '파르께 메히코(Parque México)'. 목줄 없이 강아지를 자유롭게 풀어놓을 수 있는 오프리쉬(OFF-LEASH) 구역이 마련돼 있고 대행업체를 통한 반려견 산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동식 목욕 트럭. 공원에서 실컷 뛰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간편히 목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펫 살롱이 공개된다.

또한 이들은 크리스티안이 어린 시절 자주 방문하던 멕시코시티 근교 관광지 코요아칸을 찾는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있는 코요아칸에서 신혼부부 같은 알콩달콩 케미를 뿜어내는 두 사람의 여행기는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박시후-윤봉길은 반려견 봉구와 함께 캐나다 로키산맥 대자연 속 캠핑에 나선다. 박시후는 '캠핑 박'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캠핑용 의자, 테이블, 조명기구까지 한국에서 모두 공수해온 만큼 만능 캠퍼의 면모를 보여준다고 한다.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