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50
경제

에듀플레이어, 학습용 MP3플레이어 및 고음질 보이스레코더 출시

기사입력 2019.10.15 09:5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교육용 IT기기 제조 기업 ‘에듀플레이어(대표 전혜영)’는 2020년형 학습용 MP3플레이어인 EM50, 고음질 녹음이 가능한 보이스레코더 EV5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중고등학생들뿐만 아니라 성인들 사이에서도 무분별한 동영상 컨텐츠에 방해 받지 않고 학습하기 위한 공신폰이나 일반 폴더폰의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됐다. 

먼저 MP3 플레이어 ‘EM50’은 좋아하는 음악 또는 학습용 컨텐츠를 저장하면 와이파이가 존재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 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제작됐다. 

16GB의 대용량으로 최대 10MB기준 mp3 파일의 경우 약 1,500곡이상 저장이 가능하며, 고음질의 FLAC도 지원해 생생한 음질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USB 일체형으로 제작, 동급 모델 중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최대 512GB 마이크로SD 외장메모리를 지원하여 일반 USB메모리 형태로도 사용 할 수 있다.
 
3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이 무색하게 26g의 동급 최저무게, 구간반복기능, 배속재생, FM라디오청취(녹음), 취침기능 등의 고급형 mp3플레이어의 기능을 탑재한 점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학습, 운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방 등에 부착할 수 있는 클립과 손이나 목에 걸 수 있는 스트랩 홀을 기본으로 구비했다. 

또 하나의 신제품 보이스레코더 ‘EV50’ 모델은 이런 EM50의 모든 기능을 가지면서 강력한 내장 마이크를 추가 탑재, 탁월한 보이스레코더로 활용할 수 있다. 일반 mp3로 녹음 할 경우 내장 메모리에 최대 195시간까지 녹음이 가능하다.
 
전문 보이스레코더에 있는 음성감지녹음(VOR), 잡음제거녹음기능(AGC), 자동마이크 감도 설정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어 잡음 없이 깔끔한 녹취록을 이용할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의 신제품 EM50과 EV50은 에듀플레이어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쿠팡로켓배송,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