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0:16
연예

'컴백' 정대현 "타이틀곡 'Aight' 음악적 변화 위해 선택"

기사입력 2019.10.10 11:2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정대현이 타이틀곡 'Aight'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알렸다.

10일 오전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정대현의 첫 번째 싱글앨범 'Aight(아잇)'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STX 라이언하트에 새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 'Aight'은 정대현이 기존에 선보인 적 없던 새로운 스타일과 한층 폭넓어진 음아적 스펙트럼으로 다시 한 번 가요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Aight'은 중동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과 펑키한 기타 리듬, 키치한 신스 그리고 정대현의 보이스가 힙하게 버무려진 뉴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재치있는 가사와 경쾌한 리듬으로 표현했다.

정대현은 타이틀곡 '아잇'에 대해 "'All right'의 슬랭인데 '괜찮다'는 뜻을 담고 있다. 사랑하는 여성에 대한 노래"라며 "누군가를 사랑하면 자신감이 부족해지기 마련인데 반대로 강렬하게 어필하는 내용을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타이틀곡 선정 이유에 대해 "7년 동안 B.A.P로 보여준 모습이 강렬했고 많은 분들이 기억해주셨다"며 "그런데 음악적인 변화와 새로운 시도가 필요했기 때문에 'Aight'을 타이틀곡으로 선택했다"라고 전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