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1:15
게임

퀘이크워즈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시행

기사입력 2010.04.12 17:34 / 기사수정 2010.04.12 17:3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 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파이널 테스트를 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OBT)에 앞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QWO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24시간 테스트이며, 해당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동안 QWO는 2차례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전략적인 팀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하고 독창적인 게임 성을 검증받았으며,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는 지하 하수처리 시설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맵 '슈어'와 해당 맵에서 활용 가능한 게임모드 4종(도전과제, 임무, 팀 데스매치, 타임어택)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퀘이크워즈에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구체적인 이벤트 소원과 사연을 홈페이지에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지포스(GT 240) 최신 그래픽카드, 레이저 '데스애더' 게이머 전용 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게이머들이 보여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QWO가 게임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보다 완성도 높은 QWO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