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9 05:12
연예

영화진흥위원회, 경영혁신 제안 접수…'최고의 제안'에 상금 100만원

기사입력 2019.08.04 08: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오석근)가 국민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기관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오는 31일까지'보다 나은 KOFIC 국민참여 제안' 공모를 시행한다.

공모 분야는 KOFIC 서비스 혁신, 영화계 일자리 창출, 고객 감동·국민 참여, 안전한 영화계 조성 등 4개 분야이다.

이번 공모를 통해 기관 혁신의 시작점이자 지향점인 국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고, 국민 참여 확대 및 대국민 정책 파트너쉽 강화로 기관 운영 전반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고자 한다.

접수된 제안은 심사를 거쳐 9월 중 우수 제안을 선정·시상하며, 선정된 제안은 향후 구체화 및 실행계획을 모색하여 기관 운영과 지원사업에 반영하는 등 공공기관의 혁신사례로 활용할 예정이다.

심사기준은 사회적 가치, 실현가능성, 혁신성, 국민참여, 적합성이며, 시상으로는 '최고의 제안'에 선정된 1인에게 100만원, '잘 써먹을 제안'으로 선정된 4인에게는 30만원을, '언젠가 써먹을 제안'으로 선정된 50인에게는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보다 나은 KOFIC 국민참여 제안' 공모에는 한국영화와 영화진흥위원회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진흥위원회 누리집의 '보다 나은 KOFIC 국민참여 제안 공고 안내'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영화진흥위원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