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8 14:44
연예

'불청' 이의정 "송승헌, 원래는 '남자셋 여자셋' 특별출연"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6.04 10:2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의정이 송승헌, 권상우, 소지섭에 대해 언급했다. 

4일 방송되는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로 출연해 오랜만에 화제를 모은 이의정이 송승헌, 권상우, 소지섭 등 과거 함께 연기한 상대 배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지난 주 새 친구 이의정은 과거 병력을 밝히며 식단을 조절하면서 살아야 하는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청춘들은 15년 만에 여행길에 나선 이의정이 가장 먹고 싶은 음식으로 해물 짬뽕을 언급하자 해물 짬뽕의 재료를 채집하기 위해 태안의 갯벌로 떠났다.

새 친구는 갯벌로 이동 중, 과거 시트콤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의정은 당대 최고의 인기였던 ‘남자 셋 여자 셋’에 송승헌의 연인으로 특별 출연했다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고정 출연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이에 홍석천 또한, 일회성 출연자였으나 이의정과 찰떡 케미로 고정 출연을 하게 됐다며 당시 핫스타였던 이의정의 애드리브가 너무 좋아서 맞받아칠 대사도 준비해갔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민용은 이의정이 상대 배우를 돋보이게 해주는 역할을 잘한다며 칭찬했다. 이에 이의정은 당시 송승헌, 권상우, 소지섭 등 상대 배우들을 위해 카메라 밖에서 시선을 잡아주는 등 대사가 어색하지 않도록 배려했다고 언급했다. 이를 듣던 최민용은 이의정에게 “제 시선도 잡아달라”는 엉뚱한 멘트를 날렸고, 이에 이의정은 지지 않고 맞받아쳐 민용을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4일 오후 11시 5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