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1 20:33
연예

'옥탑방의 문제아들' 라미란, 구원투수 등판...옥탑방 귀인 되나

기사입력 2019.06.03 11:05 / 기사수정 2019.06.03 11:0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배우 라미란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구원투수로 등장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라미란이 깜짝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덕혜옹주'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게 갈린 가운데 김숙은 "덕혜옹주에 내 친구가 나온다"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알고 보니 김숙이 말한 친구의 정체는 영화 '덕혜옹주'에서 궁녀 역을 맡았던 배우 라미란이었던 것. 평소 김숙과 라미란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맺은 인연을 이어가며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김숙은 "영화에서 라미란이 덕혜옹주 옆에 항상 붙어 다녔다"며 "무조건 정답을 알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가지고 전화를 한다. 기대와 달리 '덕혜옹주'에 대해 질문하자 라미란은 "역사로 들어가면 잘 모르는데"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라미란은 친구 김숙을 위해 영화를 촬영했던 당시 기억과 지식을 총동원하며 문제아들에게 예상치 못한 힌트를 알려줘 정답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덕혜옹주'에서 활약했던 라미란은 정답을 맞히고, 옥탑방 최초로 전화찬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