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1:01
연예

박재민, 깜짝 결혼 발표…최시원도 축하 "평생의 동반자 만남, 부러워"

기사입력 2019.05.06 11:30 / 기사수정 2019.05.06 11: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재민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재민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 평생 꿔왔던 꿈을 이룬다는 소식을 알리고자 조심스레 글을 적습니다"라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해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됐습니다. 언제나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응원해주셔서, 부족한 저를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축하를 보내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함께 남겼다.

박재민의 결혼 소식은 최시원의 SNS를 통해서도 접할 수 있었다.

같은 날 최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함께 걸으실 수 있게 된 게 정말 부럽네요 형.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늘 주께서 함께하시길 바랍니다"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시원과 박재민, 이모티콘으로 얼굴이 가려진 박재민의 신부가 함께 담겨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체육교육학을 전공한 박재민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조선 총잡이', '내 사위의 여자' 등드라마 출연과 '외계통신', '진짜사나이 300'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왔다. 지난 2018년에는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해설위원으로 활약했으며, 깔끔한 해설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최시원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