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1:31
연예

'다시, 봄' 이청아 "아역배우 박소희, 10년 후 어마어마한 배우 될 것" (언니네)

기사입력 2019.03.20 13:08 / 기사수정 2019.03.20 13:1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청아와 홍종현이 영화 '다시, 봄'에 함께 출연한 아역배우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0일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는 영화 '다시, 봄'(감독 정용주)의 이청아, 홍종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송은이는 이청아에게 "함께 연기한 아역배우(박소희)가 10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됐다고 하더라"고 물었고, 이에 이청아는 "이제 초등학교에 올라가는 아이다. 저는 이 아이가 10년 뒤에 대한민국을 뒤흘들 배우가 될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너무 예쁘다. 감독님은 저와 느낌이 비슷해서 캐스팅하셨다고 하는데, 저랑은 비교도 안 되게 예쁘다. 연기도 정말 잘하고, 벌써부터 배우라는 자부심이 있다"고 했고, 홍종현 역시 "현장에 소희가 오면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진다. 연기에 대한 욕심도 많다'며 거들었다.  

한편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다.

이청아는 매일 어제로 흐르는 특별한 시간여행을 하게 되는 은조 역을, 홍종현은 은조의 시간여행에 미스터리한 키를 쥐고 있는 호민 역을 맡아 연기한다. 오는 4월 개봉 예정.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