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3.19 09:51 / 기사수정 2019.03.19 09:53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백퍼센트(100%)가 감성적인 가창력과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18일 비투비(BTOB)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라디오'에는 백퍼센트가 출연했다.
백퍼센트는 이날 방송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레트로(RE:tro)'의 타이틀곡 '스틸 러빙 유(Still Loving You)'를 소개하고 오랜만에 활동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록현은 새 앨범에 관해 "한국에서는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고 처음 도전하는 레트로 섹시 콘셉트인데 팬들이 좋아해줘서 기쁘다"고 말했다. 종환은 "음악 방송 활동은 설렌다. 라디오 생방송은 긴장돼서 식은땀이 나지만, 그래도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찬용은 "오랜만의 라디오 출연에 설레서 잠을 못 잤다"고 너스레를 떨며 분위기 메이커 멤버 혁진을 두고 "힘든 스케줄에도 항상 지치지 않고 충전 완료 상태"라고 소개했다.
찬용의 설명이 무색하지 않게 혁진은 네 글자 자기소개에서 자신을 '큐티 도발'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클로즈업 요청에 장난스럽게 입술을 내미는 포즈를 취해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