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7:17
연예

'비스' 안영미, 허안나 결혼식 난장판 만든 19금 축가 공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19 09:50 / 기사수정 2019.03.19 09:52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안영미가 동료 허안나의 결혼식 축가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기오스타'에서는 안영미의 19금 축가 영상과 남자친구와 헤어질 뻔한 사연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허안나는 본인의 결혼식 축가를 안영미에게 부탁했고, 흔쾌히 그 부탁을 들어준 안영미에게 고마움을 표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허안나는 "안영미가 양가 부모님 앞에서 충격적인 19금 가슴 댄스를 췄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제작진은 그날의 축가 현장이 담긴 영상을 입수, 스튜디오에서 공개했다. 영상을 본 MC 및 게스트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안영미는 춤을 출 수밖에 없었던 축가 비하인드를 밝히며 해명에 나섰다.

또 안영미는 함께 출연한 후배 개그우먼 한윤서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질 뻔한 사연을 털어놨다. 평소 타로점을 기가 막히게 잘 본다는 한윤서. 안영미는 남자친구와 관계가 소원해졌을 때 답답한 마음에 한윤서에게 타로점을 봤고, 한윤서는 안영미에게 돌직구로 결과를 전달했다. 이에 안영미는 남자친구에게 헤어지자고 선언했다는데, 과연 타로 결과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