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4 08:14
연예

'미우새' 홍진영·선영 자매, 곱창집 회식 자리에서 눈물 펑펑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1.26 14:4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흥 넘치는 홍진영X홍선영 자매의 화끈한 회식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 촬영에서는 대낮부터 한 곱창집에서 남다른 스케일의 주문을 하는 홍자매의 모습이 포착됐다. 바로, 홍진영이 회사 식구들과 함께 신년 회식 자리를 가진 것. 

끊임없이 추가되는 곱창은 물론, 술 한 방울 없이 오직 탄산음료로만 황금비율 폭탄주(?)를 만드는 홍진영의 화려한 손기술에 어머니들과 MC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런 가운데 홍자매의 치열한 ‘자매 대첩’ 일화도 밝혀졌다. 자매 대첩 당시 함께 있었던 회사 식구들의 생생한 목격담이 이어지고, 두 사람이 다투게 된 자세한 내막을 들은 홍자매 어머니는 탄식을 내뱉었다. 그러나 홍자매는 “붙어 있으면 싸우다가도, 떨어지면 서로 찾는다” 라며 특별한 우애를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 온 홍자매가 회식 자리에서 뜻밖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에 딸들의 진심 어린 고민과 진실한 속내를 들은 어머니도 녹화장에서 덩달아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오는 27일 오후 9시 5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