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4:30
게임

카발 온라인, 'PC방에 300시간 쏜다'

기사입력 2009.10.26 11:03 / 기사수정 2009.10.26 11:03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이 ㈜크라프트코리아와 함께 제작한 PC방 전용 PC 케이스 출시를 기념, 구입하는 모든 PC방에 300시간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발 온라인의 캐릭터로 디자인된 2종의 PC 케이스 출시와 더불어 진행되는 이벤트는 2010년 2월까지 카발 PC 케이스를 구입하는 모든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PC 케이스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에 신규 창업이나 PC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있는 PC방 업주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발 PC 케이스는 홀로그램으로 제작된 캐릭터가 미들 케이스 안에서 살아 숨 쉬는듯한 디자인으로, 케이스의 전, 후면에 쿨링팬을 장착하고 도난 방지 시스템을 도입해 PC방과 같은 고 사양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되었다. 또한, 노이즈를 최소화 해주는 EMI 필터와 최대 330mm의 긴 그래픽카드도 여유있게 장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자랑한다. 

이번 카발 PC 케이스 출시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pcbang.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카발 온라인 '카발 PC 케이스‘ 이미지 ⓒ 이스트소프트 ]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