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9:45
연예

'런닝맨' 이광수, 이선빈 열애 토크에 비밀 공개까지 '최고의 1분'

기사입력 2019.01.14 08:4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광수가 ‘최고의 1분’ 주인공이 됐다.

4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새해 첫 프로젝트 레이스 ‘레벨엡 레이스 2탄 : 비밀사수 레이스’로 꾸며졌다.

오프닝부터 ‘런닝뉴스가’ 공개됐다. 멤버별로 화제의 근황토크가 진행됐다.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만난 이선빈과의 열애를 인정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이광수는 평소와 다른 쑥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과 응원을 해주셨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 와중에 전소민은 "난봉꾼 캐릭터는 내가 가져가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수도권 가구 기준) 주인공은 열애를 발표한 이광수였다. 지석진은 이광수가 자신의 비밀인 ‘아내가 모르는 통장이 있다’가 밝혀지자, 울컥하면서 “이광수가 얼마나 남자인지 알 수 있는 비밀”이라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광수의 비밀은 ‘김종국과 싸워서 이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이광수는 곧바로 얼어붙으며 “많이 취했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7.7%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이 됐다.

이번 레이스의 첫 퀘스트에는 KBL 올스타 선수들인 김종규, 박찬희, 양희종, 이관희, 양홍석, 마커스 포스터가 함께 해 멋진 슛 실력을 선보였다. 두 번째 퀘스트에는 위너 강승윤X이승훈, 가수 청하, 위키미키 도연이 참여했다. 최종 레이스 결과, 하하, 유재석 클랜이 우승을 차지했고 벌칙자로 비밀이 모두 공개된 지석진, 이광수 클랜이 선정됐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