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5:30
연예

[포인트:컷] '나쁜형사' 신하균X박호산, 팽팽한 눈빛 대결 '긴장감 ↑'

기사입력 2018.12.17 14:06 / 기사수정 2018.12.17 14:06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나쁜형사' 신하균과 박호산 사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 포착됐다.

17일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측이 9, 10회 방송을 앞두고 신하균과 박호산의 한 치의 양보 없는 팽팽한 눈빛 대결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슬픔이 가득 느껴지는 신하균과 그와는 반대로 여유만만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박호산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호산과 마주 보고 앉아있지만, 온 신경은 다른 곳에 집중돼 있는 듯 보이는 신하균의 모습에서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과 상처로 가득 찬 그의 마음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극한다. 반면 박호산은 그의 앞에서 한껏 여유로움을 뽐내며 특유의 시니컬한 표정으로 신하균을 자극하는 듯 보여 이들 사이에 또 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주 방송에서 전춘만(박호산 분)은 경찰 총격사건의 범인인 송유진(김동원)을 검거하는 과정에서 일부러 총을 쏘며 그를 자극해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다. 이에 우태석(신하균)은 "정당방위가 아니라 명백하게 살인이었다"며 분노를 쏟아냈다. 

이와 함께 지난 8회 방송 말미에서 우태석의 아내 김해준(홍은희)이 코마상태에서 깨어난 장형민(김건우)의 습격을 받는 장면이 등장했다.

이에 공개된 스틸 속에서 서로 팽팽한 눈빛 대결로 심각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는 우태석과 전춘만,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전개를 맞이하게 될 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나쁜형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