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5:16
게임

'엔돌핀'에 가면 한가위 선물이 가득

기사입력 2009.09.24 10:48 / 기사수정 2009.09.24 10:4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의 게임사이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서비스 중인 프리스톤테일 형제와 에이스 온라인이 추석을 맞아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 2(pt2.ndolfin.com)는 10월 8일까지 3색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게임 내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송편과 추석선물 세트 아이템이 제공되며, 추석 선물 중에 나오는 송편을 모아 넷북,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 프테 2 USB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이동 속도를 100% 높여주는 문래비 마운트 캐시아이템을 1,000 이온(게임 머니)에 구입할 수 있고, 드랍율 상승팩, 골드 부활 팬던트 등 총 8종의 캐쉬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어서 비행 슈팅 RPG 에이스 온라인(aceonline.ndolfin.com)도 10월 8일까지 '한가위, 하늘로 모두 모여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7월 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한 적이 없는 게이머가 에이스 온라인에 접속하면 한가위 선물로 멤버십, 애인의 사진 7일 이용권 아이템을 제공하고, 몬스터 사냥을 통해 송편과 보름달 아이템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변환해 사용하거나 디지털카메라,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와이디 온라인의 장수 MMORPG 프리스톤테일(pristontale.ndolfin.com)에서도 10월 8일까지 사냥을 통해 프리스톤테일 게이머에게 한복을 증정해 한가위 분위기를 돋운다.

또 한복을 입고 찍은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넷북, 디지털카메라, 헤드셋 등을 증정하고,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복 주머니를 열고 숨겨진 퍼즐을 완성하면 인기 게임아이템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특정 NPC에게 찾아가 주어진 질문에 답을 하면 송편링과 송편아뮬렛을 지급하며, 5만 원 이상 결제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일부 캐시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 온라인의 게임사이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