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이병헌, 하정우가 AAA 페뷸러스 상을 받았다.
28일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남동체육관에서 2018 Asia Artist Awards'(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가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이병헌, 하정우는 AAA 아시아 페뷸러스 상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아미분들께 감사하다. 이 상을 받은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고 벌써 3번째로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이 짧고 굵게 소감을 전했다. 이어 트와이스는 "앨범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함께 고생하신 분들과 그리고 '원스' 정말 고맙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트와이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부문의 이병헌은 "페뷸러스 상은 태어나서 처음 받아본다. 앞으로 죽을 때까지 못 받을 것 같다. 드라마를 하면서 너무 페뷸러스 했던 우리 배우들, 너무나 페뷸러스 했던 감독님, 작가님, 모든 스태프분들을 대신해서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드라마를 사랑해주셨던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하정우는 "처음 초대를 받았는데 너무 좋다. 이 상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한해동안 너무 큰 사람을 받았다. 개인적으로 내년 1월부터 이병헌 형과 함께 영화 촬영에 들어간다. 그래서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한편 'AAA'는 배우와 가수를 비롯해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3회를 맞이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