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20:32
연예

[종합] 갓세븐 '쇼챔피언' 불참 불구 1위·5관왕 "너무 기쁘다, 팬들 덕분"

기사입력 2018.10.03 20:00 / 기사수정 2018.10.03 20:1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이 1위에 올라 소감을 전했다.

갓세븐은 3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함께 후보에 오른 선미, 오마이걸, 임창정, 우주소녀 등을 제친 것. 이로써 갓세븐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로 5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갓세븐은 이날 방송에 참여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트로피를 거머쥐어 의미를 더했다. 갓세븐은 영상을 통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팬들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또 MC 김신영은 막간을 이용해 MBC플러스(MBC PLUS)와 지니뮤직이 공동 개최하는 K-POP 어워드 ‘2018 MGA(MBC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를 홍보했다.

특히 셀럽파이브가 여자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고 전하며 "시간이 남으면 우리에게도 투표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여자 신인상 후보에는 셀럽파이브 외에도 (여자)아이들, 이달의 소녀 등이 올라 있다.

이날 드림캐쳐는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 타이틀곡 'What'의 컴백 무대를 가졌다. 드림캐쳐 일곱 멤버들은 기존의 강렬함에서 벗어난 묘한 흡입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오마이걸, 펜타곤, 우주소녀, 더보이즈(THE BOYZ), 이달의 소녀, 김용국, 드림캐쳐, 정동하, 베리굿, 소리, S.I.S, 하이솔, 루첸트, 립버블, 장기섭, 서지안, 블랑세븐, 후니용이 등이 출연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