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0.01 08:12 / 기사수정 2018.10.01 08:13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소유가 고혹적인 ‘까만 밤’의 여왕으로 완벽 변신했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유의 새로운 솔로앨범 'PART.2 RE:FRESH'(리프레시)의 타이틀곡 ‘까만 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소유가 몽환적인 분위기 속 붉게 물든 달 앞에서 화려하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소유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맞춰 매혹적인 댄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압도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소유가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소유만의 섹시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멜로디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소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최초로 댄스 음악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그루비룸, 식케이, 피아니스트 김광민 등 유명 프로듀서들과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와 시크한 슈트룩으로 낮과 밤의 매력을 동시에 담은 앨범 포토는 대중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소유는 다채로운 음악과 방송 활동을 통해 만능 아티스트로서 매력을 넓혀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