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6:44
경제

LAP 겨울 선판매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기사입력 2018.08.08 14:5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강다니엘 촬영 의상 및 친필 폴라로이드 증정

SPA 브랜드 멀티샵인 LAP KOREA(랩코리아, 대표 최윤준)에서 2018 겨울 선 판매 제품을 특별한 할인과 더불어 ‘다니엘 포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겨울 제품은 스쿨 구스롱다운, 스쿨 더플코트, 에디션 구스롱다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월 13일부터는 더에이몰, 지마켓에서 8월 15일부터는 롯데아이몰에서 온라인 판매를 우선 시작하며, 오프라인 판매는 전국 랩코리아 매장에서 8월 17일~9월 초까지 진행된다.

겨울 상품 판매와 함께 고객참여 이벤트,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8월 1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8월 1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 8월 19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에디션을 열어라' 이벤트가 열린다. 상품은 강다니엘이 LAP 촬영때 입었던 의상으로 고객이 직접 마스터키를 찾아 쇼케이스를 열게 되면 제품을 가져갈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랩코리아 공식 인스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니엘의 에디션 박스’ 응모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에디션을 열어라'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에서 같은 날 열리는 해당 이벤트는 강다니엘 친필 폴라로이드가 들어있는 선물박스를 가져갈 수 있는 기회다. 지정 매장에서 1명씩 당첨되며, 당첨자는 다음날 LAP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랩코리아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된 스타일, 이벤트 기간에서만 만나볼수 있는 특별한 가격, 뉴 컬러 등 다양한 시도를 미리 선보여 소비자 반응을 체크해 데이터베이스로 활용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랩코리아의 스쿨 더플코트는 강다니엘이 공항 패션으로 선보여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업체 측은 올해는 체크, 그린 등 컬러와 핏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며, 스쿨 구스롱다운 및 에디션 구스롱다운 또한 다양한 기능을 더해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