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3 21: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정은표, 박보검과 특별한 인연? "일면식도 없지만…" (대한외국인)

기사입력 2021.06.24 07:48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정은표가 후배 박보검을 언급해 이목을 모았다.

정은표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했다.

이날 32년 차 연기 내공의 주인공 정은표는 연예계 대선배다운 명품 입담은 물론, 남다른 예능감까지 자랑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정은표 자녀들의 높은 IQ들이 소개되면서 과연 정은표는 퀴즈를 잘 풀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후 진행된 몸풀기 퀴즈에서 정은표는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문제를 맞춰나갔다.

이어서 본 퀴즈에서 당찬 자신감을 내비친 정은표는 거침없이 퀴즈를 풀어가며 9단계 까지 진출, 기대에 부흥하며 뇌섹남다운 모습을 자랑했다.

이외에도 정은표는 연기 호흡을 맞춰 보고 싶은 후배가 있냐는 질문에 “박보검 씨다. 일면식도 없지만 딸이 좋아한다”고 밝혔고, “(딸이 좋아한다는) 소식을 듣고 박보검 씨가 DVD와 싸인, 장문의 손 편지를 보내줬다”며 특별한 인연을 전하기도 했다.

정은표는 최근 tvN 드라마 ‘마우스’와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 등에 출연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