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55
연예

[엑's 이슈] "하트 뿅뿅" 홍수현♥마이크로닷, 은근히 티 냈던 럽스타그램

기사입력 2018.07.01 15:20 / 기사수정 2018.07.01 15:1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 배우 홍수현과 래퍼 마이크로닷이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1일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열애 사실이 공개됐고, 홍수현의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알게됐고,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됐다. 현재 호감을 갖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배우와 래퍼, 공통분모가 거의 없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누리꾼들은 신기하다는 반응과 함께 두 사람의 사랑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특히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열애를 인정하기 전,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를 향해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마이크로닷은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다음 주자로 홍수현을 지목했다. 그리고 홍수현은 자신을 지목해 준 마이크로닷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영상을 공개,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같은 영상에 마이크로닷은 댓글에 별다른 말 없이 하트 모양의 문자(♥♥♥)를 남기며 홍수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홍수현은 지난해 10월에 마이크로닷이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단순히 누나와 동생 사이를 넘어 '12살 나이차이를 극복한' 연예계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