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4.12 11:03 / 기사수정 2018.04.12 11:0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가 공개 4일째에도 멜론을 비롯한 5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트와이스가 지난 9일 오후 6시 발표한 새 앨범 '왓 이즈 러브?'의 동명 타이틀곡은 12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5개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박진영 X 트와이스' 조합이 다시 한 번 역대급 인기몰이중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인다.
박진영과 트와이스는 지난해 5월 '시그널(SIGNAL)' 이후 약 1년 만에 '왓 이즈 러브?'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연속 히트 행진을 하고 있다. '시그널'은 공개 후 음원차트 정상 석권은 물론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상' 및 각종 음악 방송 12관왕을 차지했다. '시그널'이 포함된 미니 4집 앨범 역시 3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박진영 X 트와이스' 조합의 화려한 첫 출발을 알린 바 있다.
'왓 이즈 러브?' 첫 방송 무대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늘(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해 아홉 멤버들의 달콤한 매력을 듬뿍 담은 '왓 이즈 러브?'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