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6:48
경제

찬스광주웨딩박람회 인기웨딩홀 까사디루체에서 4월 14~15일 개최

기사입력 2018.04.02 10:3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광주, 전남에서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는 찬스광주웨딩박람회가 4월 14일 ~ 15일 까지 이틀간 까사디루체 웨딩홀에서 진행된다.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광주스드메부터 광주웨딩스튜디오, 예물, 예단, 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모든 준비를 한 자리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개최되었다고 한다.

다양한 웨딩브랜드와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를 하고, 광주웨딩컨설팅의 1:1상담을 통해 결혼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주최 측 설명이다.

해당 박람회에서는 광주(전남) 전 지역 웨딩홀과의 협약을 토해 현장에서 업체담당자와 직접 상담, 실시간 비교 견적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그 밖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주웨딩포토 촬영으로 유명한 원규스튜디오, 마이퍼스트레이디, 보다스튜디오, 달빛스쿠터, 동감스튜디오의 관계자가 직접 참여하여 상담안내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안내해줄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스튜디오의 유명 컨셉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포토존을 만들어 둘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광주의 허니문업체 중 합리적인 가격과 많은 후기로 알려져 있는 업체가 참여하여 박람회 현장에서 세부적인 전문 견적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그동안 신랑, 신부들에게 만족도가 높고, 검증된 웨딩업체 제휴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제공될 예정으로 상담, 계약에 따라 사은품과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찬스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