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16:10
연예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달콤한 손하트 다정샷 '로맨틱'

기사입력 2017.12.25 19: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와 원진아가 달콤한 손하트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비주얼도 연기도 열일 중인 이준호, 원진아의 손하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에도 촬영에 한창인 이준호와 원진아는 카메라를 향해 앙증맞은 손하트를 보내며 한창 물오른 청정 케미를 발산했다. 웃음꽃이 핀 두 사람의 얼굴에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다정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장착하고 한층 어른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이준호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원진아가 보내는 심쿵 2종 세트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층 더 달달해지는 듯하다.

이준호와 원진아는 상처와 아픔을 간직한 강두와 문수가 서로에게 이끌리고 서서히 가까워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강두와 문수가 가까워질수록 이준호와 원진아의 케미스트리도 높아졌다.
 
‘그사이’는 지난 4회에서 공사 현장을 돌아보다 놀라는 강두와 문수의 긴박한 얼굴로 엔딩을 맞았다. 오늘(25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강두와 문수가 추모비 재건립을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안타깝게 희생된 이들과 남겨진 사람들을 위로하는 진정한 의미의 추모비를 만들기 위한 강두와 문수의 행보가 그려진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5회는 오늘(25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셀트리온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