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1.17 07:46 / 기사수정 2017.11.17 07:46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tvN 최초 영어 에듀 예능 '나의 영어사춘기'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tvN '나의 영어사춘기'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영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게 해주는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각의 이유로 영어가 절실한 6명의 출연진이 8주 동안 본격적인 영어 공부에 나선다. 인기 영어 강사 이시원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깨알 팁들을 전하고, 영어에 친숙하지 않은 출연진들이 변해가는 모습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영춘기'에는 황신혜, 휘성, 효연, 정시아, 지상렬, 모델 한현민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 모두는 외국인 친구를 사귀기 위해, 자녀의 영어 교육을 위해, 글로벌 활동을 위해 등 영어 실력을 길러야 할 절실한 이유를 갖고 있지만 영어 울렁증에 시달린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과연 이들이 '영춘기'를 통해 영어 울렁증을 극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 공개된 공식 포스터를 살펴보면 여섯 출연진들이 마치 학생의 모습으로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포스터 속 칠판에 적혀 있는 '질풍노도 8주 스터디'라는 문구가 이목을 사로잡는 것. 과연 이들이 8주 동안 어떤 성장세를 보일지,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어떤 깨알 팁을 전할지 기대가 모아지는 부분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