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2:58
연예

"미성년자 입장불가"…pH-1, 첫 EP앨범 발매 파티 개최

기사입력 2017.10.25 10: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 소속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신보 발매 기념 릴리즈 파티를 연다.

하이어 뮤직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최근 발매한 pH-1의 새 EP 앨범 ‘디 아일랜드 키드(The Island Kid)’ 릴리즈 파티 개최 소식을 전했다.

오는 26일 밤 서울 홍대 헨즈클럽(THE HENZ CLUB)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에는 pH-1을 비롯해 어글리 덕(UGLY DUCK), 구스범스(GOOSEBUMPS), 후크(HOOK), 피닉스(PHYNXXX), 스프레이(SPRAY) 등 실력파 DJ들이 대거 참석해 신나는 음악들로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pH-1은 SNS를 통해 “목요일 릴리즈파티. 10시부터 입장. ‘The Island Kid’ 씨디 가져오시면 사인해줄 거예요”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어 뮤직과 힙합신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pH-1은 지난 18일 오랜 준비 끝에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첫 정식 앨범 ‘디 아일랜드 키드(The Island Kid)’를 발표했다.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모든 트랙이 타이틀곡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7’에서 박재범과 함께 새 앨범 타이틀곡 ‘Donut (feat. 박재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디 아일랜드 키드(The Island Kid)’ 릴리즈 파티에 미성년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pH-1은 각종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하이어 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