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0.13 08:30 / 기사수정 2017.10.13 08:31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 감독)이 배우들의 묵직한 존재감과 예측불허의 스토리를 담아낸 보도스틸 15종을 공개했다.
'침묵'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해피엔드'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이 18년 만에 다시 만난 작품이자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등 충무로 젊은 실력파 배우들이 합세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조한철, 이수경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는 물론 사건의 진실을 둘러싼 예측할 수 없는 드라마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으로 분한 최민식은 충격적인 사건을 경험하고 모든 것을 잃을 위기 앞에서 슬픔에 잠긴 모습부터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가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돈이 곧 진심’이라고 믿는 임태산은 법정은 물론 언론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사건을 쫓을 그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