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51
경제

아식스, 국내 최대 규모 부산 광복점 오픈…'나이트 런' 이벤트 성료

기사입력 2017.09.05 19:29 / 기사수정 2017.09.05 19:2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국내 최대 규모의 아식스 부산 광복점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여 지난 2일 부산, 경상 지역의 러닝 크루와 함께 아름다운 부산의 야경을 달리는 ‘나이트 런’ 과 DJ파티 및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애프터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BTG(Bridge The Gap - 브릿지 더 갭)’ 러닝으로 아식스의 글로벌 러닝 크루인 ‘SMSB 서울’ 멤버들과 부산, 경상 지역의 9개 러닝 크루가 한데 모여 서로의 문화를 교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차이를 줄이다’라는 의미의 ‘BTG(Bridge The Gap)’는 다양한 지역과 코스를 뛰는 러닝 크루들이 한 자리에 모여 러닝을 통해 서로 교류하고 친해지는 문화 운동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크루에게는 아식스 광복점에서만 판매하는 기념 티셔츠와 크루를 대표하는 깃발이 제공되었으며, 이들은 아식스 광복점을 시작으로 영도대교와 절영 해안도로로 이어지는 총 7km코스를 함께 달렸다.

또한 광복점 3층 커뮤니티 공간 내에 스타일링 존을 마련하여 다양한 소품으로 각자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링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의 호응을 더했다.

아식스는 지난 8월 17일 부산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광복로 패션거리에 3층 높이의 대형 매장을 오픈했다. 3층 전면이 통 유리로 이루어져 외부에서도 아식스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식스 부산 광복점에는 아식스의 발 측정 서비스인 ‘풋 아이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풋 아이디 서비스는 전후방에 설치된 8대의 카메라와 레이저 프로젝트를 활용해 고객의 발길이, 높이, 너비 등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테스트기를 양 발에 부착하고 트레드밀 위에서 뛰는 모습을 촬영하여 주법을 파악한다. 달릴 때 발의 쏠림과 기울임 정도, 착지형태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 된 상품을 추천한다.

이처럼 아식스 광복점은 편안한 분위기에 고객을 위한 전문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고객이 부담 없이 입점하여 쇼핑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아식스 광복점은 본사 직영 매장으로 아식스의 새로운 태그라인인 ‘I MOVE ME(나로부터의 변화)’ 를 보여주며 아식스가 자사 브랜드 철학을 지켜가면서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매장이다.

아식스 광복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아식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