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5:17
연예

김준희 16세 연하남친 이대우 누구?…'훈남 근육질 보디빌더'

기사입력 2017.07.25 06:25 / 기사수정 2017.07.25 06:2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방송인 겸 인터넷 쇼핑몰 CEO 김준희가 16세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와 열애 중이다. 이대우는 지난 해부터 성적을 내기 시작한 선수다.

올해 26세로 알려진 이대우는 지난 2월 열린 코엑스 나바코리아에서 스포츠모델 부문 2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피트니스스타 등의 대회에서는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 1위, 그랑프리전 3위 등의 좋은 성적을 거뒀다. 

또 지난 23일 부산에서 열린 '2017 나바코리아 부산 챔피언십'에서는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 그랑프리전 4위 등을 차지했다. 이대우는 이 성적에 대한 공을 김준희에게 돌리며 남다른 '럽스타그램'을 펼치기도 했다. 두 사람은 헬스클럽 등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열애 중임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대우는 훈훈한 외모에 놀라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이 가운데 김준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연속 두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번이나 해버린 내대지. 1등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부탱이. 막판엔 물도 못먹고 고구마만 먹으면서 버티고 그 긴시간 대회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했고 이제 그동안 먹고싶어서 캡쳐해놨던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라는 이대우의 수상을 축하했다. 

이어 "이제 프로선수가 된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더 최강 서폿해줄께. 걱정마! 항상 나 먼저 챙기고 다 내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구만 하는 내대지. 너무너무 고생했고 너무 멋져.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며 남자친구가 보디빌딩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는 사실을 전했다. 

김준희는 이와 함께 자신의 남자친구 사진도 게재했다. 얼굴이 가려져 누구인지 확인할 수는 없지만, 근육질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네티즌들은 해당 주인공이 이대우라고 주장했다. 이대우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준희와의 열애 사실을 과시하며 당당하게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었다.

김준희의 남자친구로 밝혀진 이대우는 올해 26세로, 42세인 김준희보다 16살 어리다. 김준희는 현재 에바주니 등 쇼핑몰 CEO로 일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이대우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