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7.16 17:57 / 기사수정 2008.07.16 17:57

[엑스포츠뉴스=박재형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에서 사양 최적화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정식 오픈’으로 명명된 이번 프로모션은 서비스 오픈 이후 지난 1년간의 대대적인 게임 개선 과정을 압축한 단어로 사양 최적화, 전투맵 다양화, UI(User Interface) 개선 등을 포함하고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아바(A.V.A)에서는 비디오 환경 설정 상세 기능을 추가해 저사양 PC 환경에서도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인기 전투맵 라이징더스트와 아나콘다맵 역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최적한 작업을 완료했다. 아울러 포인트 맨 전용 신규 총기 SG552를 추가하고, P90을 맞춤형 총기로 개조할 수 있는 P90TR 버전을 공개했다. 아울러, AK 47, PP2000, GalilSniper, MP5A3 등 기존 총기들의 개조 아이템 역시 대거 추가됐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해 동시에 진행되는 네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및 초보 이용자들에게 맞춤형 전투맵과 총기를 추천해 주는 ‘친절한 아바씨’, 1년간 아바(A.V.A)와 함께한 추억을 나누는 ‘유쾌한 아바씨’, 매너 좋은 친구와 클랜을 추천해 주는 ‘매너맨 아바씨’, TG삼보-인텔배 MBC Game 방송개최 기념 ‘아바씨 리그’로 구성되어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