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13
연예

양요섭, '군주' OST 첫 출격…10일 선공개

기사입력 2017.05.10 20:19 / 기사수정 2017.05.10 20:2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새 수목 드라마 MBC ‘군주-가면의 주인’ OST 첫 번째 주인공으로 그룹 하이라이트의 메인보컬 양요섭이 전격 발탁됐다.

양요섭이 부른 OST Part.1 ‘남자라 울지 못했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화려한 스트링 선율, 그리고 애절한 남자의 고백을 담은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곡이다. 파워풀한 매력과 애절한 감성을 지닌 양요섭 만의 보이스 컬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의 메인 보컬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을 발매한 보컬리스트의 능력을 OST 신곡 ‘남자라 울지 못했어’에서 여실히 입증했다. 들을수록 파워풀 하고 다채로운 감성적 매력의 목소리가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작사가 굿초이스와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어쿠스틱콜라보),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XIA)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등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임동균(빨간양말), 김영성, 강동운의 합작품으로 양요섭의 탁월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기획한 곡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 ‘남자라 울지 못했어’는 불의의 세력을 상대로 외롭고 힘든 싸움을 시작하는 왕세자의 결의와 사랑하는 여인을 붙잡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표현했다”며 “9년차 아이돌 가수 양요섭의 성숙함과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밝혔다.

‘국민 남동생’을 넘어 진정한 배우로서 완벽하게 변신한 유승호와 다양한 활동과 청순한 외모로 차세대를 이끌 배우 김소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양요섭의 ‘남자라 울지 못했어’는 10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엠넷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전격 공개됐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군주'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