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00
사회

양평 유명산 등산과 함께 즐기는 페러글라이딩 체험 "Hiking & Flying"

기사입력 2017.04.14 19:1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따뜻한 봄을 맞아 한겨울 동안 주춤 했던 등산 인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우리나라 100대 명산이자 경기 북부 최고의 명산으로 알려진유명산에도 봄 나들이를 위해 찾아온 등산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양평에 있는 유명산은 높이 862m로써, 능선이 완만해서 가족 산행지로 인기가 높다.

동쪽은 용문산과 계곡을 거느리고 있으며 산행 시간은 코스별로 약 2~3시간 정도 소요되며 유명산은 산줄기가 사방으로 이어져 등산로가 다양하고정상에서는남한강, 용문산, 소구니산, 중미산등을 볼수 있는데유명산 정상보다는 패러글라이딩 활공 장소 쪽이 전망이 더 빼어나지만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다.

양평 미래항공스포츠에서 양평 유명산 정산 정복에 성공한 등산객 대상으로패러글라이딩 2인승 비행으로 하산 하는 " Hiking & Flying"을 진행하고 있다. "Hiking & Flying" 기간은 2017년 3월 13일 ~ 2017년 7월 30일까지이며단체 등산객들에 한해 여러가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등산객을 위한 이벤트을 기획한 미래항공스포츠 조경주팀장은 패러글라이딩 국가대표 출신으로
패러글라이딩의 대중화를 위해 등산과 패러글라이딩 결합을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패러글라이딩(익스트림 레포츠) 활성화와 양평 유명산을 찾는 등산객에게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싶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양평 미래항공스포츠에서는 등산객들을 위한 이벤트 외에도 일반인들을 위한 2인승 체험 비행등도 진행 하고 있다고 한다.

planning@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